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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 는 잘되나요?
작성자 프롬프터1 (ip:)
  • 작성일 2019-07-20 06:4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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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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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iginal Message ]

구입하고 나서 a/s가 염려가 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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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크리스탈 프롬프터입니다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아무래도 방송장비를 구입하시는 분들의 가장 고민스러운 점이 A/S입니다.


프롬프터를 국내에서  해외업체 역시 중소기업이다보니, 전세계적으로 A/S망을 확보하기 어렵고,

1~2년 지나 A/S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어, 장비를 담당하시는 분이 곤혹을 치루는 경우를 많이

보아왔습니다.  


10년전에 어느 유명 해외업체 역시 국내에 많은 프롬프터 판매실적을 올렸으나,  

현재는 지점이 철수하는 관계로 A/S가 불가능한 경우를 보았습니다.


프롬프터는 1~2년의 무상 A/S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A/S는 그 이후의 장기적인 사용할 때의 사항입니다.


5년 뒤에도 사용할 때, 약간의 보완을 해서 사용할 수 있느냐가 중요한 이슈입니다




저희 크리스탈 프롬프터 전 제품 24개 모델은 직접 국내에서 직접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프롬프터로  2006년부터 현재까지 15년째 생산과 판매를 직접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방송제작현장에 저희 프롬프터를 1500대 이상 납품하여 왔습니다.

그 현장을 1000군데 이상 다녀왔습니다. 많은 방송관계자 분들을 만났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솔직하게 프롬프터의 장비 개선방향에 대해서도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방송 관계자 분들, 특히 구매하시고 관리하시는 분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수많은 결재과정을 통해 구매했는데, 제대로 A/S도 안되고 사용도 못하고 방치되고 있을 때

그 책임에 대한 난처함이 묻어나왔습니다


그러기에 저희는 방송프로그램을 제작하는 분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순수한 한국업체이며,  직접 기획 제작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장 역시 인천 서구의 산업단지 내에 있어 여러 생산의 이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AS도 단시간에 가능합니다. 만약 급한 경우일 때 예비 프롬프터를 통해

방송에 지장이 없겠끔 프롬프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S는 어느 타사 제품이나 수입제품과도 비교할 수 없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왜냐하면 직접 생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각종 부품을 예비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걸리는 부품도 있을 수 있습니다만

최대한 실시간 AS를 대응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부품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해외수입 프롬프터인데 더이상 AS가 불가능하다고 해서, 조금만 손보면 고가의

프롬프터를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어서, 타 수입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저희가 수리를

해드렸습니다.


해외 제품이고 국내에서 판매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브랜드를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타사 제품을 저희에게 의뢰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국내 KC 인증을 받은 제품이 대부분이고, 일부 제품은 해외인증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국내 판매량이 많지 않기 때문에, 국내 인증을 받는 것이  사업적인 수익을 고려하면

사실상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만 저희는 오랜 시간 인증을 준비하여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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